본문 바로가기
사건 사고 이야기

박수홍 23살 연하 김다예와 행복한 신혼생활

by ★베로아★ 2023. 1. 18.
728x90
반응형

박수홍
박수홍 나무위키

박수홍이 최근 신혼집을 공개를 해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지난 가족과의 소송으로 마음고생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밝고 사랑스러운 신혼집이 방송에 나가서 많은 사람들의 격려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데뷔를 한 이후 꾸준하게 방송생활을 유지하고 있었고 그의 평판은 예의 바른 청년의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 결혼이 늦어지면서 사람들의 걱정도 함께 받고 있었습니다. 

 

박수홍 친형 박진홍의 횡령의혹

2021년 3월 26일에 매우 충격적인 발언이 나왔는데 지금까지 박수홍이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은 바로 박수홍의 형과 그의 아내 때문이라는 발언이 나와 충격을 주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은 박수홍이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이 그저 박수홍이 유흥을 즐기면서 인생을 즐기는 인생 그래서 혼자가 편해서 결혼을 안 한 것이라 생각을 했는데 그 속내에는 가족의 반대가 있어 지금까지 하지 못한 것이라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박수홍의 형 박진홍은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으며 데뷔 후 2021년까지 박수홍을 맡고 있었는데 박수홍의 형이 새로운 법인 회사를 차리자 그걸 알아보던 박수홍이 문제점을 발견을 했고 이게 세상밖으로 나왔습니다. 

박수홍의 친형인 박진홍은 박수홍이 벌어들인 수입을 박수홍의 미래를 위해서 모았다고 말을 했지만 뒤로는 형과 형수의 이름으로 부동산을 매매하는 것과 박진홍의 자녀에게 명품옷을 입히는 등 자신의 재산으로 몰래 빼돌리고 있었습니다.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는 만약 박수홍이 결혼을 하게 되면 그동안 벌어드리는 수입과 모아놨던 금액을 모두 빼앗기는 걸 우려해서 그동안 박수홍의 결혼을 막았다는 것이 주변인들의 진술입니다. 

그리고 매니지먼트회사에서는 박수홍에게 출연료의 미지급 금액만 100억이 넘는다는 주변 진술도 있습니다. 

 

박수홍의 과거 진술

이에 박수홍의 과거 진술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박수홍은 집에서 독립을 원했지만 집에서 반대가 심했고 독립을 하자 일주일 만에 아랫집으로 가족이 이사를 왔고 그 뒤에는 박수홍이 외출을 하거나 이상한 움직임이 있으면 바로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밤에는 박수홍이 거실에서 이동을 하거나 움직임이 있으면 인터폴로 박수홍의 아버지가 매우 화를 냈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집에서 라면을 먹고 있는데 카드사용 내역의 문자가 와서 보니 그 시간 가족은 밖에서 외식을 하고 있었다고 말을 해서 사람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박수홍은 진지하게 만나고 있던 연인을 집안의 반대로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박수홍은 한쪽팔이 잘려나간 느낌을 받았다고 당시 심정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수홍과 그의 친형 박진홍의 사건이 세상에 알려지고 대중에게 관심을 받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수홍과 엄마의 하차가 이루어졌고 속풀이쇼동치미는 그대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박수홍 법적인 소송

박수홍은 법무법인을 통해서 2021년 4월 5일 공식적으로 소송을 하게 됩니다. 

같은 해 5월 13일에 박수홍이 형 측에서 반박입장을 냈었는데 박수홍의 아버지가 박수홍의 집에 망치를 들고 박수홍의 집을 두들겼으며 박수홍이 부모와 형을 피하고 있다고 말을 하면서 이 사건이 일어난 계기는 헤어진 여자친구 때문에 가족에게 복수를 하려고 한다면서 입장을 밝혔으나 대중들은 형의 말에는 신빙성이 없다고 판다 오히려 박수홍의 형과 부모님에 대한 비판이 점점 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박수홍에 대한 각종 루머

박수홍에 대한 각종 루머가 갑자기 여기저기서 나오기 시작을 합니다. 루머에 따르면 "박수홍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는 사실 유기묘가 아니라 돈을 주고 산거다" "박수홍이 형의 상가 임대료까지 착복을 하였고 형을 인간쓰레기로 만들었다 "

는 악플이 갑자기 나타나기 시작을 합니다. 하지만 이 악플은 박수홍의 친형 박진홍의 아내의 절친 이 쓴 걸로 알려줘서 사람들의 공분을 더욱더 사는 계기가 됩니다. 

 

박수홍이 가입한 8개의 보험

박수홍은 방송에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보험이 8개나 있다는 말을 방송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이 보험을 알아보면 종신보험 1개 연금 보험 7개가 있다고 했습니다. 보험금 수혜자는 메디아붐인데 이 회사는 박수홍의 형과 형수가 100%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박수홍의 조카들도 이 회사의 임원으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결국 박수홍이 사망을 하게 되면 박수홍의 형과 형수 그리고 조카들은 6억 상당의 보상금을 받게 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박수홍의 아버지 박태환의 폭행

박수홍의 부친인 박태환은 검찰의 조사를 하던 중 박수홍과의 대면 조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때 박태환은 박수홍을 폭행을 하고 흉기가 있었으면 찔러서 죽여버리겠다는 말을 하는 등 협박성 말을 한 것이 보도가 되어 박수홍의 가족에 대한 사람들의 분노가 더욱 가세지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박태환은 검찰의 조사에서 모든 일은 내가 지시를 한 거다라는 말을 해서 법적으로 친족상도례를 악용하려고 하는 정황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검찰의 진술에서 박수홍의 ID카드나 비밀번호를 모른다는 진술을 해서 내가 다 시켜서 한 거다라는 진술에는 신빙성이 없어 보입니다. 

 

현제 박수홍의 형 박진홍은 구속수사를 받고 있으면 박수홍의 형수도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형과 형수는 변소사비용도 박수홍의 계좌에서 몰래 빼내서 지급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박수홍 김다예 결혼

박수홍은 23세 연하 김다예와 2022년 12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박수홍은 아픈 과거가 있지 지금은 가족들과의 소송으로 마음고생이 심한 걸로 알려져 있지만 새로운 연인으로 마음의 상처가 치유되고 오랜만에 행복해하는 박수홍의 얼굴을 보며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관심이 몰려있습니다. 

최근에는 방송 조선인 사랑꾼에서 신혼집을 공개를 해서 행복한 신혼의 생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는 털털한 성격과 대범한 모습을 보여주고 그런 모습을 옆에서 당황하듯이 보고 있지만 사랑으로 보는 박수홍의 모습은 사람들에게 "참 다행이다"라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조선인 사랑꾼 김다예
조선인 사랑꾼 TV조선

조선인 사랑꾼에서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는 과거 본인이 폭식으로 살이 많이 쪄있는 모습을 촬영한 핸드폰 사진을 공개를 하는 장면과 처음 회를 뜨는 장면이 나오는데 거침없는 칼질을 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박수홍과는 다르게 시원시원한 성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수홍의 결혼식에는 박수홍의 가족 그 누구도 오지 않았습니다.

혼수석에는 김수용 씨와 박경림이 그 빈자리 채웠습니다. 박수홍은 결혼을 한 이후에도 가족들과는 연락을 하고 있지 않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박수홍의 친형은 구속이 되어 수사를 받고 있고 그의 가족은 박수홍의 친형만 감싸고 있기에 박수홍이 먼저 손을 내미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게 주변 지인들의 주장입니다. 

 

오랜 시간 그동안 믿고 의지하고 있는 가족에게 배신을 당하고 아버지에게는 폭행을 당하는 일을 겪으면서 마음고생이 심했을 텐데 결혼을 통해서 마음의 안정과 치료를 받아 당당하고 씩씩한 박수홍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박수홍의 친형과 형수 아버지의 재판이 늦어지고 있는데 빠른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을 쭉~~~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박수홍 씨 이제는 행복한 일만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