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야기

넷플릭스 기대작 퀸메이커 김희애, 문소리의 멋진 콜라보가 기대되는 드라마

by ★베로아★ 2023. 3. 17.
728x90
반응형

퀸메이커

 

제 목 : 퀸메이커

 

장 르 : 드라마, 워맨스, 정치

 

회 차 : 12부작

 

극 본 : 문지영

 

연 출 : 오진석

 

공 개 : 2023년 4월 14일(예정)

 

간단 줄거리 : 막강한 재벌가의 해결사로 승승장구하던 여자. 타협이라곤 모르는 인권 변호사를 차기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정치판에 뛰어든다.

 

퀸메이커

인권 변호사 오경숙이 서울시장 선거판에 뛰어들면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중심으로 그 모든 게 

 

정치를 하기 위한 쇼였음을 보여주는 정치 드라마

퀸메이커

문소리와 김희애의 콜라보 연기가 

 

너무 기대가 되는 드라마입니다. 

퀸메이커

아직까지는 많은 정보가 없지만

 

예고편을 보면 간단한 스토리가 나오는데

 

우리나라 정치판과 너무 비슷해서 좀 쓸쓸하네요 

퀸메이커

대중들에 거 보여주기 위한 쑈를 지금까지 너무 많이 봤네요

 

매번 봐도 또 속는데 조금 쓸쓸하네요 

퀸메이커

우리나라의 현 정치판을 보여주는

 

정치 드라마 퀸메이커

 

앞으로 이런 정치 쇼는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퀸메이커

 

퀸메이커

더 글로리 이후에 볼 게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다음 달 4월 14일에 재미있는 드라마가 시작하네요 

 

문소리 김희애의 멋진 연기 콜라보가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