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다이어트할때 변비가 있을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

by ★베로아★ 2023. 3. 15.
728x90
반응형

우리는 거의 평생 다이어트를 하고 살고 있는 것 같아요 

 

슬픈 현실이죠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분들이나

 

변비로 고생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약간의 도움이 되는 것을 소개해 드립니다. 

 

부위별살찌는음식

다 맛있는 것 들인데

 

내 아랫배의 원인이 빵과 과자였다니....

 

배신감이....

 

 

 

체지방운동 체지방운동순서

근력 운동은 못 하더라도

 

유산소 운동은 조금씩이라도 해야겠네요 

 

1시간 정도 걸어도 되니깐요

 

 

 

살빠지는자세 다이어트자세

학생시절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강제로 살을 빼주고 있었네요 

 

엎드려뻗쳐 이 자세를 하고 있다가 힘들면 2번 도그자세를 하곤 했는데요 

 

3번 드로그인은 걸으면서도 간간히 해도 되겠어요 

 

 

 

다이어트황금기 다이어트암흑기

여성들은 황금기가 있네요

 

그러나 반대로 암흑기도 있고요

 

오묘하네요 

 

 

 

다이어트지압

한 때 유행했던 지압으로 하는 다이어트

 

꾹꾹 누르면 되는데 너무 눌러서 아픈 기억도 있네요 

 

 

 

굶으면안되는다이어트

굶어서 살을 빼는 게 제일 멍청하다고 하죠

 

몸의 상태를 완전히 박살 내는 다이어트

 

절대로 하지 마세요 

 

잘 드시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최고입니다. 

 

 

 

변비에좋은마사지

이건 저도 가끔씩 하는 방법인데

 

효과가 있을 때도 있고 없을 때도 있어요 

 

할 때마다 효과가 있으면 정말 좋을 텐데 사람마다 약간씩 다르나 봐요 

 

 

 

 

 

728x90
반응형

댓글